민디 캘링(Mindy Kaling)의 책 엿보기

KakaoTalk_20170613_225803887

민디의 첫 번째 책. Is Everybody Hanging Out Without Me?입니다. 분량은 220쪽 정도. (앞선 책들이 워낙 분량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조금 다행이라고 생각 중. 고마워요, 민디.) 그런데 민디가 쓴 글들이 많았는지 얼마 안 되어서 두 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제목은 ‘Why Not Me’인데, 두 책 중에 뭘 계약할지 고민을 했었죠. 그래도 첫 책이 아무래도 좋을 것 같아서 이 책으로 결정했습니다.

(저 메모지에는 뭘 휘갈겨 놓은 건지 모르겠네요… 두…흐… ??) 저 메모지 뒤에는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라고 적혀 있습니다.

KakaoTalk_20170613_225803532

에이미의 책에도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책덕이 나름 베스트셀러 내는 출판사랍니다. 으하하하! (‘미란다처럼’은 선데이타임 베스트셀러임! 티나 페이의 책에는 ‘인터내셔날 베스트셀러’라고 적혀 있더만요. 역시 아직까지는 티나가 넘사벽인가.)

KakaoTalk_20170613_225803183

첫 장에 부모님 사진이. 뭔가 느낌이 좋아요.

 

KakaoTalk_20170613_225802852

민디스럽게 목차 제목들도 아주 통통 튀더군요. 그리고 미국 책들 보면 꼭 앞부분에 이 책의 다른 제목… 이런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러면서 막 영화 제목이나 장르 소설 제목을 패러디하고, 그게 뭔가 문화 코드인가봐요.

Chubby for Life 부분 조금 읽었었는데 민디의 정체성에서 출발하는지라 역시 좋았어요. 빨리 번역하고 싶네요.

KakaoTalk_20170613_225802299

‘민디 프로젝트’의 이야기가 민디의 자전적인 성격이 가미되었듯이 책에도 로맨틱 코미디 이야기가 나옵니다. 민디가 어린 시절에는 대중문화 콘텐츠가 백인 중심이어서 보고 자란 로맨틱 코미디도 대부분 그렇죠. 줄리아 로버츠, 맥 라이언 등등.

민디 프로젝트는 그런 로맨틱 코미디를 비튼 시트콤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도계 여성 배우인 민디의 정체성을 통해서 뿜어져나오는 그 유머가 재밌었던 것 같아요. 넘나 유쾌한 에너지였죠.

‘오피스’ 이야기도 나옵니다. 방송가에서 민디가 눈에 띄게 되는 계기였던 것 같아요. SNL 이야기도 나오네요.

 

으앙, 민디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는 날이 기다려 지네요.

4 Replies to “민디 캘링(Mindy Kaling)의 책 엿보기”

  1. 헉!!안녕하세요!! 이번 예스플리즈 후원자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12일이 발송일이라서 언제쯤 오려나 기웃기웃 하고 있던 찰나에 민디 책까지 계약하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너무 반갑고 기뻐요!!!! 저는 저 두번째 책why not me를 정말 재밌게 읽었거든요!!
    첫번째 책도 머지않은 시일내에 텀블벅 프로젝트 올려주신다면 또 신나고 기쁜 마음으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당ㅎㅎ취향이 겹치는걸 이렇게 확인하게 되어서 정말 신기하고 재밌네요ㅎㅎㅎ

    좋아요

    1. 안녕하세요! 번역서 표지 제약 조건 때문에 원저작권사에 피드백을 기다리느라 제작이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만들어서 보내드리려고 노력 중이에요!
      사실 두 번째 책 하고 어떤 것을 계약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그래도 첫 번째 책부터 번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이 책을 선택했습니다. Why Not Me도 재밌게 읽으셨다니 저도 보고 싶네요.
      국내에서 아직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민디 책 텀블벅은 어찌 될지 걱정이긴 하지만 oioi 님 덧글 덕분에 도전해보자는 생각이 드네요!
      고맙습니다! ^ ^

      좋아요

  2. 안녕하세요!!! 이 나왔을 때도 똑같이 이런 리플을 달고 있었던 것 같은데 ….ㅠㅠ.. 미란다만큼 에이미도 엄청나게 좋아하는 사람입니다(ㅠㅠ) 그리고 (그때와 마찬가지로) 텀블덕에서 하는 이벤트를 또 놓쳤네요… 사실 저도 편집자인데 좋아하는 작가의 책을 번역부터 편집까지 전부 하시다니 그 노고 정말 멋지고 부러워요!!!! 이 책도 종이책으로 갖고 싶은데.. 하면서 발동동 구르다가 민디 책도 하신다고 하니 텀블벅 진행하시면 에이미 책이 세트로 나올 수도 있겠구나 하여 급 안정을 찾았어요! ㅎㅎㅎ 민디도 좋아해요!!!!! 부디 다음 텀블벅은 놓치지 않기를 바라며… 좋은 책 감사드립니다 ^_^

    좋아요

    1. 안녕하세요~! 다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은 알라딘과 교보에서는 판매하고 있으니 혹시 민디 텀블벅 전에 읽고 싶으시면 참고하세요!
      미란다-에이미-민디까지 좋아하시는 부는 잘 못뵈었는데 너무 반갑네요.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